강사랑래프팅
래프팅
서바이벌
모터바이크
패키지안내
숙박/식사
예약하기
커뮤니티
인사말
회사개요
오시는 길
래프팅이란
장비및주의사항
코스 및 요금
서바이벌소개
규칙 및 방법
요금안내
모터바이크소개
주의사항
당일왕복
1박2일왕복
당일,개인
1박2일 개인
영월관광
숙박
먹거리
온라인예약
패키지예약
예약관련 문의
전화예약확인
공지사항
포토갤러리
이용후기
자주하는질문
커뮤니티
공지사항
포토갤러리
이용후기
자주하는질문
커뮤니티
이용후기
이용후기
공유해요!!
글쓴이 : 장진호
작성일 : 2019-02-17 11:15:48
|
조회: 730
아뇨, 아뇨.
한 쌍의 파란 눈이 광산을 만난다. 깜짝 놀랄 충격이 나서 격분한다. 그녀가 내 힘을 다하여 나를 밀고 나가기 전에, 산책로 난간을 비틀 거리며 뒤로 비틀 거리고있다.
나는 노력으로 나의 턱을 풀다. "안녕하세요, 미스 라 루스."죽어라. 내 말투는 말한다.
군중의 비명 소리, 시체의 물결 소리, 우주선의 울음 소리가 울려 퍼진 것 등 - LaRoux 양과 동반자가 갑작스런 재현을 등록 할 때 충격을주고 당황하게합니다. 나는 옆길에서 범람하는 사람들의 파동을 기대하지 않는다.
그들은 저를 균형에서 떨어 트 렸습니다. 그러나 군중은 너무 짙어서 떨어지지 않습니다. 마치 폭력적인 강에서 잡힌 것처럼, 단단한 바닥에 다시 발을 갖다 주려면 시간이 필요합니다. LaRoux 양의 친구들이 복도를 쓸어 버릴 때 엿볼 수 있습니다. 그들 중 한 명은 군중과 싸우고, 나에게로 돌아가서 LaRoux 양의 이름을 외치며 좌우로 사람들을 공격하려고합니다. 그녀가 훈련을 받았음을 깨달았습니다. 경호원? 그러나 심지어 그녀는 어떤 진보를 할 수 없습니다. 나머지는 이미 거의 눈에 띄지 않습니다.
나는 그들 중 하나가 소리 지르며 입을 벌리고 소리가 빠져 나오는 것을 본다. 같은 순간에 LaRoux 양은 그들과 함께 있지 않다는 것을 깨닫는다. 나는 그 난간을 통과하여 그 화려한 빨간 머리카락을 엿 보려고합니다.
이 공포 군중은 준비가 안 된 사람들을 짓밟기에 충분합니다. 한쪽에는 벽이 있고 다른 한쪽에는 발코니 난간이있어 협곡에있는 짐승과 같이 매 순간 더 길고 빠르게 움직입니다. 사람들이 발을 들어 올려 벽에 부딪쳤다. 그녀는 여기에 없다. 나는 외침이 혼돈을 뚫을 때 군중과 싸우지 않고 현재를 따라갈 예정이다.
나는 소리를 향해 나아 간다. 나는 그녀의 크기의 두려운 남자가 산책로를 뛰어 다니는 것에 따라 녹색의 드레스와 빨간 머리의 플래시와 하얀 얼굴이 난간 위에 없어지는 것을 볼 시간에있다.
나는 생각할 시간을 갖기 전에 이사 중이다. 난 내 손잡이를 움직이면서 난간 위로 흔들어서 내 운동량을 바닥 아래로 향하게하고 그녀를 뛰어 넘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탈출 포드가 당신 것이란 것을 알았습니까?"
"예."
"그녀가 했니?"
"내 것을 알아?"
"그녀 자신을 알아라, 소령. 협조 해주세요. "
"나는 그녀가 한 것 같아요. 나는 모른다. "
"그러나 둘 중 어느 누구도 당신이 있어야만하는 곳에 머물렀다."
"일부 승객들은 대피를 잘 처리하지 못했습니다."
네 번째
라일락 꽃
내 숄더를 통해 혀를 괴롭 히고, 나는 혀의 가장자리에 물리는 것처럼 피 흘림을 맛 보았습니다. 그러나 나는 더 이상 떨어지지 않습니다. 나는 다른 난간을 치고, 내 팔을 잡아 당긴다. 나는 숨을 쉬지 않고 힘도 얻지 못한다. 군중은 과거를 서두르고 아무런주의를 기울이지 않습니다. 나의 손이 내리기 전에 폐가 움직 이도록 강요하려고 할 때 눈앞에서 춤을 추게됩니다.
나는 1 층 또는 2 층 이상으로 떨어질 수는 없으며, 물론 내 어깨를 그들의 소켓에서 튕기지 않고도 자신을 붙잡을 수 없었을 것입니다. 내 밑에는 내 외과 의사가 수리 할 수있는 능력 이상으로 내 몸을 산산조각이내는 물방울이 펼쳐져 있습니다.
내 폐가 마침내 팽창하고 수축되면서 울창한 외침이 내게 찢어 지지만 아무도 듣지 못합니다. 내 주변 사람들은 색과 소리의 흐림, 땀과 공포의 냄새, 내 얼굴과 팔에 연결되는 엉덩이와 팔꿈치의 느낌입니다. 너무 겁에 질려서 그녀의 인생을 위해 집착하고있는 소녀를 교묘히 피하려고합니다. "스완!"나는 비명을 지르며, 얼굴을 인식 할 수있을만큼 긴 시간 동안 내 눈을 집중 시키려고했지만, 너무 빨리 움직인다.
그리고 나서 계속 목소리가 들려옵니다. 스완이 아니야. 남성 목소리.
강한 손이 내 팔을 감싸고, 난간에서 다시 좁은 통로로 끌고옵니다. 누군가가 내게 서둘러 산책로를 따라 가며, 몸과 내 몸 사이를 움직이며 비명을 지르는 사람들이 안전을 위해 싸우고 있습니다. 내 발은 땅바닥에 닿지도 않는다.
그는 교통이없는 옆 복도로 나를 멍청하게하고 내 발목에 나를 둔다. 내가 볼 수있는 모두는 갈색 눈동자가 내, 선미, 긴급을 빤히 바라보고있다. 노력으로 나는 그를 알아 차린다.
"소령"나는 헐떡이다.
"괜찮 니? 너 상처 입었 니? "
어깨가 부서졌습니다. 내 혀가 피고있어. 나는 숨을 쉴 수 없다. 나는 공기를 헐떡이며, 나를 극복 할 메스꺼움의 파동에 맞서 싸운다. "나는 괜찮아."
메렌 젠 (Merendsen) 소령은 나를 빨래방 자루처럼 벽에 기대고 복도 입구로 간다. 복도에서 군중들이 윙윙 거리며 울부 짖는다. 우리가 볼 때 저녁 코트에있는 한 남자가 내려와 그 뒤에있는 누군가에게 밀렸습니다. 전공이 그를 위해 손을 뻗기도 전에, 그는 떠났다.
이것은 군중이 아닙니다 - 폭동입니다. 그리고 치명적인. 스완은이 혼돈 속에서 자신을 돌볼 수 있을지도 모르지만, "안나!"나는 갑자기 벽 밖으로 내다 보면서 소리 질렀다. 나는 군중을 위해 뛰어 다닌다. 나는 그들을 찾아야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주요 선수는 철제 그립으로 내 팔을 움켜 잡습니다. 나는 그의 손을 때려 눕혔다. 그러나 그는 나를 끌어 당기고, 나를 놓아주기 전에 나를 흔들어 준다, 뒤를 비틀 거리고, 뒤꿈치를 미끄러지게했다. "너 미쳤 니?"그는 헐떡이다.
"나는 그들을 찾아야 해."나는 내 입술에 손을 들고 내 혀의 피를 씻어 낸다. 이제 우리가있는 곳, 즉 유지 보수 통로 중 하나 인
일광 동원비스타 2차
개금 이진젠시티
장전 두산위브
양정 이즈카운티
일광 대성베르힐
양정 이즈카운티
문현 쌍용
동원로얄듀크 리버뷰
괴정 한신더휴
연산 이편한세상
부산항 일동미라주
영도 푸르지오
산내 이안
김해 연지공원 푸르지오
광안 타워더모스트
초량 베스티움
고덕 SM타워
광안 에일린의 뜰
연산 이편한세상
일광신도시비스타동원2차
위례 더케렌시아
하단정우헤리티지
청량리역 해링턴 플레이스
서면 데시앙 스튜디오
별내 자이엘라
산내 이안
개금 이진젠시티
수영광안 에일린의뜰
초읍 동원로얄듀크
일광신도시 대성베르힐
서면 엘크루
은평 뉴트로시티
신만덕 베스티움포레스트
양산 두산위브 2차
서면 엘크루
신만덕 베스티움포레스트
양산 두산위브 2차
양산 석계 푸르지오
동래 더샵
해운대 엘시티 레지던스
양산 석계 푸르지오
동래 더샵
괴정 한신더휴
연산 이편한세상
양정 이즈카운티
동원로얄듀크 리버뷰
김해 연지공원 푸르지오
일광신도시비스타동원2차
양정이즈카운티
괴정 한신더휴
영도 푸르지오
연산이편한세상
일광대성베르힐
올컷다이어트 가격
종근당아이커 가격
롱키원골드 가격
미스터하이 코코메디 가격
미즈케어솔루션 가격
신비감다이어트 가격
디제로킹 가격
진쎈인
올컷다이어트 가격
뉴피니션다이어트 가격
커요키
올컷다이어트 가격
리턴큐
앤뷰티다이어트 가격
현대해상 태아보험
플라베네
디제로킹 가격
비올리 가격
신비감다이어트 가격
청취에듀
모밸런싱
바이오펜 플러스
종근당아이커
코코메디
뉴피니션
올컷다이어트 가격
현대해상태아보험
비올리 가격
뉴피니션다이어트 가격
천수애진
신비감다이어트 가격
커요키
인사이드케어
커요키가격
리턴큐
롯데신차장기렌트카
진쎈인
닥터콜라핏280
롱키원골드 가격
종근당아이커 가격
아이스크림홈런
미즈케어
리턴큐 가격
아이스크림홈런 가격
디제로킹 가격
종근당올컷
윙크학습지가격
올리모아 가격
모밸런싱
미스터하이코코메디
코코메디
삼성제약스마트다이어트
앤뷰티다이어트 가격
종근당아이커 가격
플라베네
광동침향환
등록된 댓글(0)
댓글쓰기
이름:
비밀번호:
스팸방지:
자유롭게 의견을 기재 해 주세요! 욕설,비방,광고글은 불가하며, 예고없이 삭제됩니다!!